안녕하세요! 카인섭 라이트하게 게임하는 틱제퍼슨입니다. 오늘은 게임을 어느정도 하다보면 " 골드는 필요한데 막상 어디서 노가다를 해서 돈을 벌지... " 하는 분들을 위한 노가다 던전 추천 포스팅 인데요. 오늘 소개할 던전은 쿠룬산의 " 네이트람의 파수꾼 "이라는 던전입니다.

쿠룬산은 쇼난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네이트람 노가다는 어느정도 스펙을 요구하는데요. 저스펙이신분들은 죄송하지만 나중에 저스펙 유저들에 맞는 노가다 던전 추천글도 쓸테니 이번 포스팅은 뒤로가기를...아무튼 노가다 설명집 피로도 기준 총 수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쿠룬산의 위치 >


네이트람 노가다는 정제되지 않은 넨의 결정 , 정제된 넨의 결정 . 끝없는 영원 등 아이템을 얻어서 돈을 버는 노가다 던전인데요. 이 아이템들이 어떤식으로 돈이 되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정제되지 않은 넨의 결정

이 아이템은 상점 판매 시 개당 4,000골드에 판매할수 있으며 이 노가다의 주 수입원 이라고 생각 하시면됩니다. 이 아이템은 네이트람 파수꾼 보스를 적정 시간내에 잡는다면 10개를 획득할수 있는데요.( 던전 보너스라고 드랍율 증가같은 버프가 있을경우 15개 ~20개 획득 ) 그러나 그 시간이 오바되면 오바될수록 먹을수 있는 양이 줄어들고 맙니다. 이런 점에서 어느 정도의 스펙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2. 정제된 넨의 결정

이 아이템은 백명이란 NPC한테 3,300개를 모아 가지고 가면 " 네이트람의 붉은( 푸른 ) 보주 "와 교환할수 있는데요. 포스팅 날짜 기준 경매장가로 400만 골드정도 하내요. 이건 던전 진행중에 일반 몬스터한테 얻을수 있으며 1개 ~ 3개 랜덤 드랍합니다.

3. 끝없는 영원

이건 그렇게 큰 비중이 있는 수입원은 아니지만 그래도 경매장에서 개당 1,500 골드 ~ 2,000 골드( 포스팅 날짜 기준 )정도 하니 많이 모으시면 꽤 짭짤한 정도? 입니다.


이상 어느정도 수입에 영향을 미치는 아이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였고 이번에는 제가 집 피로도 기준 풀로 사용시에 얻는 하루에 얻는 총 수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주의 하실점은 제가 주말에 피로도를 녹여서 주말 피로도 보너스를 포함해서 총 176의 피로도를 소모하였고 커먼과 언커먼 장비는 해체기에 갈았습니다. 아무튼 결과물 입니다.



정제되지 않은 넨의 결정 : 250개 * 4,000 골드 = 1,000,000 골드

정제된 넨의 결정 : 103개 ( 1605개에서 시작했습니다. )

끝없는 영원 : 16개 * 1,500 = 24,000 골드

획득 골드 : 151,356 골드


총 획득 골드 : 1,175,356 골드


역시 핫한 노가다 던전답게 적지 않은 수입이 나오는군요. 클리어 타임 늦어도 1분 40초안에 클리어 하셔야 하며 안그러면 정제되지 않은 넨의 결정 갯수가 줄어들어 저렇게 벌지를 못합니다. 그러니 위에 언급했듯이 어느정도 스펙이 되는분들만 도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


다음에는 타락한 신전 노가다 같은 저스펙 유저가 할만한 노가다 던전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Posted by 000418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