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편의점 알바를 해야되는 알바생인데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 편의점 위대한 버거 "에 맛에 대한 포스팅인데요. 이거 말고도 위대한 더블치즈버거인가 더블버거인가 아무튼 그것을 맛있게 먹은적이 있어서 이것도 괜찮겠지? 해서 도전해본 위대한 버거! 일단 위대한 버거 포장 뜯기전에 사진 한장!


< ▲편의점 햄버거 >


일단 가격은 1,990원 이내요. 편의점 햄버거 평균(?) 가격이군요. 아 그리고 증정품으로는 트로피카나 오렌지맛 , 사과맛 , 포도맛주스를 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오렌지가 제일 괜찮았어요. 아무튼 포장을 뜯고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돌려줍시다. 버튼 꾸~욱~!


< ▲전자렌지에서 꺼낸 뒤 포장안 사진 >


겉표지에 있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내용물은 별로 였는데요. 에이 맛은 괜찮곘지라며 한입 먹어보았는데. 와 차라리 참고서 나중에 맥머시기 , 엄마손길 등 햄버거 사먹을껄 후회하게 되는 맛이였어요. 까놓고 말해서 군대리아가 더 맛있는거 같았내요. 진짜 맛없었어요. 제가 왠만해서는 맛없다고 안해요 입맛이 좀 저렴해서 근데 이건 진짜 이건 아니다 했내요. ( 다른 시리즈인 위대한 피자나 위대한 더블버거는 괜찮던데 이건 아님... )


< ▲위대한 버거 다먹고서 입가심용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


어휴 괜히 사먹었어요. 그냥 피자 사먹을껄 가격도 같은데. 크흠 아무튼 다먹고서 목이 마르기도 하고 입가심할겸 편의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셨어요. 


마지막으로 위대한 버거 절대로 비추천 드립니다. 왠만해서 먹는 제 저렴한 입맛에도 아닌거보면 진짜 아닌거 같아요. 차라리 먹을거면 돈아꼈다가 엄마손길 , 맥머시기에서 사서 드세요. 아니면 다른 위대한 시리즈인 위대한 피자를 권해드릴게요. 그럼 전 이만

moon_and_james-31

Posted by 000418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